일본 노래방 가라오케 소개! : 네이버 블로그

일본 노래방 가라오케 소개! : 네이버 블로그

일본 노래방 가라오케 소개!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강남 가라오케는 23년 8월 오픈하여 급속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 인기 비결은 다름 아닌 단속 때문이라 볼 수도 있습니다. 아마 아가씨 공급만 더 원활해지면 블링블링 가라오케를 훌쩍 뛰어넘는 곳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사실상 호치민에 있는 모든 가라오케를 따져보았을때 서비스의 질, 일일 방문객 수, 업소 규모 등 여러가지를 따져봤을 때 사실상 1위라고 할수있는 가장 큰 규모의 가라오케입니다. 하지만 한국인 방문객이 30% 정도인걸 감안한다면 블링블링 가라오케에 약간 밀린다 생각하여 2위로 선정되었으며, 만약 한인 가라오케가 아닌 로컬 가라오케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추천드리는 가라오케입니다. 나트랑 크라운 가라오케를 방문하면 주변의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공유하면, 아름다운 기억이 남을 것입니다.


반대로 이야기하면 그만큼 찾는 분들이 많다는 뜻이기도 한데요 웨이팅을 감안하더라도 워낙 꽁까이 퀄리티가 좋아서 꾸준히 사람이 몰리기 때문에 이용을 원하실 경우 사전예약이 무조건 필요한 곳입니다. 이곳 역시 한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고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은 크게 없을 것입니다. 소맥 세트는 보통 소주는 4병 맥주는 5병 미만으로 여기에 추가할 경우 한 병에 10~20 만 VND 정도를 받는 편입니다. 양주는 12년산이 기본으로 17년산도 있지만 굳이 추천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클럽과 다르게 마인드와 사이즈는 훨씬 더 좋은 편이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최신의 음향시설을 갖춘 대형 1종 합법업소입니다. 가라오케 시스템의 경우 기본 세팅은 양주와 맥주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방문 이후의 모든 서비스는 다낭 방실장이 책임지고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다.


기본적인 한국말도 가능하고 풀부킹 시스템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숨은 강자라고 할 수 있죠. 시간만 잘 맞추면 괜찮을 수 있는데 방 갯수와 손님 수 제한이 아쉽긴 합니다. 이 곳은 코로나 이전에 다낭의 상징이라 불릴 정도로 유명세가 대단했어요. 하지만 최근에는 이 곳보다 더 좋은 업체가 많이 생겨나서 그런지 예전만 못합니다. 원래는 한국 형님들이 여행 오셨을 때 준코는 꼭 들리는 장소였는데 관리자가 운영을 제대로 못하면서 손님들의 발걸음이 뚝 끊겼다고 해요.


그중에서 베트남 가라오케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들도 아주 쉽게 이용할 수 있을 만큼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라오스는 지난 10년 동안, 그들의 가라오케 문화 때문에 고객들에게 더욱 인기가 있어졌습니다. 비엔티안의 거리에는 카페, 바, 술집, 노래방 등과 같은 가라오케 제공업소들이 있습니다. 이 곳은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인기가 있는 곳으로, 정말로 라오스를 진정한 방식으로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음주를 하시다가 출출하시면 배달 음식을 시켜드실 수 있으며 업체의 실장님과 저희 실장님들에 연락을 주시면 음식을 주문해 드립니다. 따로 추가 금액이 붙지는 않으니 드시고 싶으시면 마음껏 실장님들에게 말씀을 주셔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파타야 가라오케의 수질은 파타야 밤문화에서 중간 정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다는 건 그만큼 아가씨가 버는 돈도 적다는 의미라 굉장히 아름답고 모델같은 친구들은 클럽 프리랜서로 전향을 하거나 아고고로 진출을 하니 그런 연예인 같은 친구는 쉽게 찾을 수는 없습니다. 고객들은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즐길 수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들도 다국어 서비스를 통해 쉽게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부담없이 컨택하셔도 즐거운 가라오케를 경험하게 해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한국에서는 괜찮은 가라오케가 요즘 많이 없어지는 추세라 아마 고달파하는 형님들이 많으실 거에요. 베트남 다낭은 안정적인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어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들리시길 권장드립니다. 베트남은 하노이나 호치민, 다낭 이렇게 3개의 도시가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다낭의 밤문화 문화는 뛰어나다고 볼 수 있어요. 휴양지 느낌이 강해서 업체 사람들 역시 이 곳으로 많이 집중하고 있고 만족도 역시 올라갈 수 밖에 없어요. 베트남에서 내노라하는 여자들이 다낭에 모이기 때문에 저희는 질 좋은 서비스를 한국 형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어요.


자연스럽게 관광객을 상대로 하는 업종들이 잘 발달하여 있으며 어디를 가든지 외국인들이 다니기에 불편함이 없고 현지인들도 외국인에게 다른 지역에 비해서도 더욱 친절하게 대하는 편입니다. 또한 베트남에서는 보통 아직 영어가 잘 통하지 않아서 은근히 돌아다니기 불편한 편인데 다낭에서는 그나마 덜 합니다. 오히려 다낭 가라오케를 비롯해 붐붐을 가시더라도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어 국내와 다름없는 소통이 가능합니다. 모나리자 가라오케는 픽업서비스와 샌딩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또한, 이곳은 단순히 노래하는 장소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을 개최하기도 합니다. 가라오케 대회나 음악 이벤트에 참여하여 자신의 재능을 선보이고 다른 이들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나트랑 크라운 가라오케는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인드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잘못된 정보 제공에 따른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가장 큰 방으로 이용할 경우 시간당 20만 동(VND 기준, 음료 및 음식 제외)으로 우리돈으로 만 원 남짓이라 언제든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행 중인데 비엔티안 KTV를 이용할 만한 시간이 없을 것 같습니다. 라오스 전통 음악을 들으며 관광을 즐기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잠실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Report this page